- 이전 업체만에 발족 했지만…반쪽짜리 우려
- 다음 업체목표가는 40만원을 유지했다
본문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이정후(27)가 6일 안타를 기록했지만 최근 경기에서 멀티 히트 없이 1안타 정도만 기록하는 다소 아쉬운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6일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4회 안타를 때려ㅐㄴ 뒤 1루로 달려나가는 샌프란시스코.
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2025 MLB 경기에서 3번 중견수로 선발.
▲ 2경기 연속 침묵은 없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이정후가 안타 생산을 다시 시작했다.
▲이정후는 이번 시즌 2경기 연속 안타를 못 친 적이 없다.
[시카고=AP/뉴시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이정후가 5일(현지 시간) 미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 4회 초 선두 타자로 나와 좌전 안타를 친 후 1루로 달리고 있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끝모르게 올라갈 줄 알았던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타율이 3할 앞까지 내려왔다.
콘택트 히터로 '꾸준함'이 위기를 맞았다.
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는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경기에서 2-9로 패배했다.
6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전 4타수 1안타장타 실종, 타율 .
303로 떨어져이정후가 6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전서 4회초 좌전 안타로 출루하고 있다.
시즌 안타 개수는 40개로 늘어났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이정후가 안타를 친 뒤 1루로 달려가고 있다.
사진=AP PHOTO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이정후는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경기에 3번 중견수로 선발 출장했다.
이날 샌프란시스코는 엘리엇 라모스(좌익수) 윌리 아다메스.
주 시카고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2025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와의 방문 경기에서 안타 친이정후.
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