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업체스킨케어브랜드메디필(MEDIPEE
- 다음 업체지금 발전과 퇴보의 갈림길에
본문
업체정보
SKT 해킹 이후 25만명 이탈…순감 20만명 넘어서.
한국형 아이언돔의 눈 개발 박차.
LG유플러스, 연령별 데이터 분석으로 멤버십 혜택 정밀 타깃화.
LG유플러스알뜰폰 통합 플랫폼 '알닷', 1년 만에 가입자 30만명 돌파.
LG유플러스, 에릭슨과 차세대 기지국 ‘클라우드랜 기술’ 검증.
해킹 이후 SK텔레콤 가입자 25만명 이탈.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플투쁠’ 소비패턴 맞춤형 외식 문화혜택 선물.
LG유플러스'유플투쁠', 가정의달 맞이 문화 혜택 마련.
SK텔레콤 해킹 사태 이후 24만 8천 명 이탈…순감 20만 명 넘겨.
LGU+, 가정의 달 맞이 야외활동 혜택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