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읍지황융복합사업단
로그인 회원가입
  • 정읍지황
  • 정읍쌍화차거리
  • 정읍지황

    정읍쌍화차전문점

    스킨케어브랜드메디필(MEDIPEE


    목록으로

    본문

    업체정보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브랜드메디필(MEDIPEEL)이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대폭 확장하며, K-뷰티 대표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뷰티 유통 전문기업 ‘세키도(SEKIDO)’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도쿄·오사카·후쿠오카 등 일본.


    1984년 창업주 존 슈내터(John Schnatter)가 한 피자가게에서 피자를 먹은 후 '내가 만들어도 이것 보단 잘 만들겠다'고.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에 삼성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있다.


    인수 금액 3억5000만 달러(약 5000억 원)로 2017년 9조.


    더마 스킨케어브랜드메디필(MEDIPEEL)이 일본 시장 내 입지를 확장하며, K-뷰티 대표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뷰티 유통 전문기업 ‘세키도(SEKIDO)’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도쿄·오사카·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핵심.


    /그래픽=비즈워치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브랜드' 던힐'의 첫 서브브랜드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BAT로스만스는 새로운 담배브랜드'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에디션 바이 던힐은.


    http://partyjubilee.co.kr/


    센터’ 1층에 마련된 쇼룸 전경.


    성북구 제공 서울 성북구가 1388개에 달하는 지역 내 봉제공장을 지원하며 성북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성북 곳곳의 ‘실력 있는’ 봉제공장을 통해 ‘메이드 인 성북’ 제품을 생산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는.


    제네시스브랜드기술 홍보 영상 현대차 최고급브랜드제네시스가 7일브랜드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Technology by GENESIS)'를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제네시스 다양한 기술을 한편의 영화처럼 소개하며.


    1966년 영국에서 설립된 B&W는 독창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 고품질 사운드의 럭셔리 오디오브랜드다.


    1993년 출시한 B&W의 상징인 라우드 스피커 '노틸러스'는 1대의 가격이 1억5000만원이 넘는다.


    아이코닉한 유선형 디자인의 무선스피커.


    “로컬 작가 작품, 티셔츠로 입고 체험해 보세요” 6월 30일까지 부산브랜드샵에서 팝업 운영 티셔츠로 부산을 입는 감각적 경험 제공 관람객과 소통하는 프로그램도 마련 부산브랜드샵 1층 어스아워스 팝업 존.


    (사진제공=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시(시장 박형준.


    삼성전자는 하만이 6일(현지시간) 미국 마시모(Masimo)의 오디오 사업부를 3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