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업체순(20·인천 신한은행)의 본격적
- 다음 업체도 글로벌 전기차용 배터리 사용량
본문
"울릉도는 제2의 고향이며, 섬 주민 모두가 제 가족이죠.
" 김영헌 울릉군보건의료원장은 1995년 공중보건의로 울릉군과 첫 인연을 맺은 뒤 현재까지 총 11년간 섬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의료 취약지역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이어오고.
조치흠 계명대동산의료원장이 주관하는 연구과제가보건복지부 '2025년도 제1차보건의료기술 연구개발사업(저출산극복기술개발사업)'의 '불임·난임 극복 기술개발' 분야 신규 과제로 최종 선정됐다.
6일 계명대동산의료원에 따르면 조의료원장이 홍효원 계명대.
이내 각 교육기관으로 통보되며 이상 소견이 있는 아동에 대해서는 개별 상담과 병원 연계도 병행할 방침이다.
김상경 청양군보건의료원장은 "성장기 아동에게 시력은 인지발달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검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시력 문제를 조기에.
DB 학교법인 동아학숙은 안희배 현 동아대병원장을 제14대의료원장겸 제17대 병원장으로 재임명했다.
임기는 오는 11일부터 2028년.
평가 10년 연속 1등급 및 적정성 평가 전 항목 1등급 달성 △보건복지부 첨단재생의료실시기관 영남권 최초 지정 △보건복지부.
지난달 23일에는 의사 2명을 포함한 10명의 지원 인력이 하령보건진료소에서 진료를 시행했다.
봉사활동 기간 동안 총 95명의 재해민.
성금 모금에는 총 1100여 명이 참여했다.
김용대 영남대의료원장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
시민 인식 여론조사와 타당성 용역을 거쳐 2023년 11월보건복지부에 성남시의료원 대학병원 위탁운영 승인을 요청했다.
담당하기 때문에 불가피하다는 것이다.
초대 성남시의료원장을 지낸 조승연 전 지방의료원연합회장은 "성남시의료원은 처음부터.
계명대 대구동산병원 제공 앞서 대구동산병원은 2021년보건복지부 공모 사업에 참여해 최종 선정되면서 센터 설치를 추진했다.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치흠 계명대 동산의료원장은 “재활의료센터가 단순한 치료 공간을 넘어 어린이들의 꿈과.
내달부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검사 후 뼈의 상태에 대한 상담과 맞춤형 관리 방법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건희 군보건의료원장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최신 골밀도 측정기의 도입으로 군민들의 골다공증 예방·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더 나은.
임민경 인하대 의과대학 교수가 좌장을 맡아 진행한 토론회에는 장성숙 인천시의원과 김태완 인천시병원회장, 장석일 인천의료원장, 김경섭 인천세종병원 과장, 이흥훈 국립중앙의료원 센터장, 신병철 인천시보건복지국장이 참석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겸의료원장, 이성우 중앙손상관리센터장, 김수진 고려대 안암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중앙손상관리센터의 향후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중앙손상관리센터는 올해 1월 시행된 '손상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