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읍지황융복합사업단
로그인 회원가입
  • 정읍지황
  • 정읍쌍화차거리
  • 정읍지황

    정읍쌍화차전문점

    설치된 가로 12미터, 세로


    목록으로

    본문

    업체정보

    해당 작품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메인홀에 설치된 가로 12미터, 세로 4미터.


    정보통신부는 건양대학교병원(대전), 경북대학교 첨단기술원(대구), 기술보증기금(부산), 한국도로공사(온라인) 등 4개 기관을데이터안심구역으로 신규 지정했다고 8일 밝혔다.


    안전한 구역으로 지정받게 된 해당 구역에서는 민감한 미개방데이터를 기술적·관리적.


    올해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는 총 4699개사가 수요기업 모집에 신청해 역대 최고 경쟁률인 10.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는 건양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 첨단정보통신융합산업기술원, 기술보증기금, 한국도로.


    https://beyondsecurity.co.kr


    지란지교데이터는 지난달 29일 대전 '글로벌 IP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IP 스타기업은 지역별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 3년간 지식.


    국립중앙도서관 개관 80주년 기념 국제학술세미나'를 12일과 13일까지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


    주제는 '오픈 메타데이터: 도서관과 오픈 사이언스'(Open Metadata: Libraries & Open Science)다.


    이번 세미나는 국가대표도서관으로서 '오픈(공개.


    기업들이데이터저장 위치를 자국 내에 직접 지정할 수 있도록 해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의 컴플라이언스 수요를 충족하려는 전략이다.


    오픈AI는 한국, 일본, 인도.


    이번 협약은 전 분야로 확대된 마이데이터제도의 성공적 정착과 국민의 안전.


    오픈AI가 챗GPT 이용자가데이터를 저장하는 위치를 정할 수 있게 해주는 ‘데이터레지던시’ 기능을 한국에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