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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관계자는 “중저가가전은 유명 유통업체 브랜드를 단 중국 기업의 독무대가 됐다”며 “연 14조원에 달하는 국내가전시장의 상당 부분이 중국에 넘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장은 韓, 속살은 中…'난공불락' 대형가전마저 위협하는 레드테크 소형.
길어지고 무더워지는 여름에 대비해 얼음정수기는 냉방가전못지않은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단순 냉수 공급을 넘어, 얼음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니즈가 반영되며 얼음정수기시장은 기능성과 위생, 디자인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재편.
가전구독 서비스는 소액의 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일정 기간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서비스로 제품 구매 초기 비용.
디자인가전브랜드 루메나(LUMENA)가 23일 음식물처리기 ‘FD20’을 정식 출시하며 주방가전시장에 진출한다.
FD20은 루메나의 새로운 키친 라인업 ‘THE KITCHEN’의 첫 번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공간 활용성과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루메나.
연 14조원으로 추정되는 국내가전시장은 크게 둘로 나뉜다.
가습기, 헤어드라이어 등 4조원 규모 소형가전과 TV, 냉장고 등 10조원짜리 중대형가전이다.
이미 중국 손아귀에 넘어간 소형가전과 달리 중대형시장은 오랜 기간 중국의 공습에서 벗어난 ‘무풍지대.
정부는 이 정책이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재활용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합리적인 개입이라고 반박했다.
한편, 빠르게 성장 중인 인도가전시장은 올해 620억달러(약 89조8690억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2021년 이후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중남미는 10가구 중 8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울 정도로 세계에서 반려동물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중소가전시장에서도 펫 관련 기능은 속속 등장하고 있다.
SK매직이 지난해 출시한 ‘2024년형 코어 360도 공기청정기 13평형’에도 펫 전용.
전자가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대표 모델을 소환해 새 캠페인을 실시한다.
가전시장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차지하는 3대가전에서 리더십을 강화한다.
AI가전트로이카 캠페인은 3대가전의 대표 모델이었던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진행한다.
한가인, 김연아와 함께 새로운 AI가전광고 ‘AI가전트로이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AI가전트로이카’ 캠페인은가전시장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차지하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를 중심으로, 과거 삼성전자 에어컨 광고모델 김연아, 하우젠.
우리 삶을 혁신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변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대거 확대된 'AI가전'을 통해시장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문 개발팀장은 "가전쪽에 AI가 더해지면서 잠재적인 비중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면서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