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읍지황융복합사업단
로그인 회원가입
  • 정읍지황
  • 정읍쌍화차거리
  • 정읍지황

    정읍쌍화차전문점

    전트커머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목록으로

    본문

    업체정보

    지난달 30일 열린 '비자 글로벌 프로덕트 드롭' 행사에서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반의커머스솔루션 '비자 인텔리전트커머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비자 인텔리전트커머스'는 AI가 상품 탐색부터 선택, 결제까지 전 과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이 서비스는 AI가 제품을 탐색 후 선택한 뒤 구매까지 진행할 수.


    상무센트럴자이


    '비자 인텔리전트커머스'는 AI가 상품 탐색부터 선택, 결제까지 전 과정을 수행할.


    전략실장, 이선영 티르티르 브랜드기획 부문장, 권윤아 쇼피코리아 대표가 24일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커머스서밋 2025’에서 '생존과 도약의 기회' 주제로 토론을 하고 있다.


    ‘뉴커머스시대, 도전하고 도약하라’ 주제로 열린 'K.


    〈사진=AI 생성 이미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중국 e커머스(C커머스) 플랫폼 쉬인에 시정명령을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 시장 진출을 선언한 C커머스업체 중 공정당국 제재 조치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지난달 쉬인을 운영.


    모델이 2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배달의민족과 함께 선보인 대형마트 퀵커머스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지난 28일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대형마트에서 배송하는 퀵커머스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29일 홈플러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배달의민족과 함께 선보인 대형마트 퀵커머스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29일 홈플러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배달의민족과 함께 선보인 대형마트 퀵커머스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대형마트업계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에 배송해주는 '퀵커머스'(즉시배송) 경쟁력 강화에.


    중국 이커머스(C커머스) 기업들이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중국 3대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인 징둥도 인천과 경기 이천에 물류센터를 열고 본격적으로 배송을 시작했다.


    전 세계에 물류망을 갖춘 징둥은 지난해 매출이 1588억달러(약 227조.


    라이브커머스브랜드 '쓰리백'이 클릭메이트 플랫폼 내 대표 셀러로서 4월 방송 실시간 매출 3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4월 한 달간 일매출 3억 원, 실시간 누적 매출 30억 원, 실 입금액 27억 원을 기록하며 신뢰 기반커머스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